품격을 높이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관심
품격을 높이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관심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7.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보통학 학군·편리한 교통·쾌적한 주거환경 갖춰

▲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투시도.

소비자들의 내 집 마련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 중심상업지역과 지하철, 버스역 주변을 최고로 삼았던 것에서, 실생활 공간의 편리함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가 주변 생활여건은 물론 실생활 공간의 품격까지 높이는 설계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 넓은 실사용면적(3면 발코니 혁신설계), 부부 전용 거실 및 유럽형 주방 등으로 실생활 공간 및 생활에 초점을 맞춰 건설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서도 가족이 함께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러한 설계는 청주에 거주하는 시민들에게 더욱 가치가 있다. 청주는 정주성이 높은 지역으로 서울과 같이 빈번히 이사를 하는 특성과는 달라 내 집 장만에 있어 장기간 거주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 청주지역 내 집 마련 특성에 안성맞춤이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단지 주변에는 강서초, 서현 초·중교가 가깝게 위치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1천여평의 규모의 단지 내 공원과 부모산둘레길, 푸르미 환경공원, 흥덕 축구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서청주IC와 청주IC를 통한 청주순환로,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은 물론, 청주 시외·고속 버스터미널, 청주역, KTX오송역 등이 근처에 있어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40-4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8층 11개동, 총 875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73-6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