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상반기 결산 어메이징 할인 이벤트 마련
에넥스, 상반기 결산 어메이징 할인 이벤트 마련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6.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최대 30% 파격 할인

에넥스 어반 애플민트&화이트.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 부회장)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상반기 결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넥스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각각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이벤트 참여 대리점을 통해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스탠다드급 주방가구는 상반기 베스트 5종(모닝핸들리스, 엘레강스, 어반, 프렌치, 아이린)을 선정해 20% 할인 제공한다.

에넥스의 스테디셀러인 ‘모닝핸들리스’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까지 포함하고 있어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최고가 고급라인인 프라임급 주방가구의 경우 전 제품 모두를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 혜택으로 높은 가격으로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붙박이장도 상반기 베스트 제품 6종(옵틱, 뉴갤러리워시, 갤러리워시, 화이트라인, 골드라인, 그레이시)을 모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최근 수납가구와 함께 의류관리기를 빌트인으로 설치하는 사례가 증가하며, 에넥스에서 붙박이장 또는 드레스룸 제품과 LG 트롬 스타일러 결합 구매 시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수수료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에넥스몰에서도 상반기를 결산해 알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9일부터 7월14일까지 ‘상반기 결산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해 침실, 거실, 주방 등 공간별 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상반기 ‘인기 제품 TOP 10’을 선정해 무료 옵션 혜택도 제공한다. 이 중 ‘베일리 붙박이장’은 내부 거울을 전신경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며 ‘망입유리 슬림도어 중문’의 경우 대리석 레일로 무료 변경 설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넥스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로맨틱 에넥스’ 기획적을 열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장대, 침대 등 세트 제품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2인)을 증정하고, 모든 이벤트 제품 구매 시 구입 금액에 따라 침구세트, 캐리어, 아이스 쿨러백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