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아워티, 리얼리티4종으로 ‘이른 더위 극복!’
룩아워티, 리얼리티4종으로 ‘이른 더위 극복!’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6.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1일 하지(夏至)를 앞두고 햇빛은 점점 뜨거워지고 있고 낮이 길어지고 있다. 식음료업계도 이에 맞춰 폭염 대비를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높아진 입맛에 따라 여름 시즌 상품들이 나오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형 캐주얼 블렌딩 티 브랜드 ‘룩아워티’는 여름을 맞아 찻잎을 추출한 건강한 진짜 티 ‘룩아워 리얼리티 4종’ 음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룩아워 리얼리티 시리즈는 티 추출액 72%를 넣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액상차로 ‘그린라임 티에이드’, ‘자몽얼그레이 티에이드’, ‘스윗레드 티에이드’, ‘깔라만시 티에이드’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그린라임 티에이드는 시원한 민트가 상큼한 라임과 만나 기분전환에 적격이다. 커피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 차이다. 자몽얼그레이 티에이드는 홍차와 레드 자몽을 블렌딩 한 음료다. 베르가못향의 얼그레이와 자몽이 조화된 고급스러운 풍미의 음료이다.

스윗레드 티에이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석류 그리고 히비스커스 티를 블렌딩 했다. 붉은 빛깔과 달달한 맛이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특히 히비스커스는 뷰티와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여성분에게 적합하며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깔라만시 에이드는 리얼리티의 베스트 제품으로 싱그러운 레몬그라스 허브와 새콤한 깔라만시를 블렌딩하여 여름맞이 음료에 제격이다.

룩아워티 측은 "여름철에 맞춰 피로 회복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이들을 위해 손쉽게 만들어 마시는 액상차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룩아워 리얼리티 4종'으로 여름철 갈증 해소와 더위에 지친 몸의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를 목표로 자체 R&D센터와 제조원을 통해 유니크한 블렌딩 티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보통 차를 우리는 과정은 차의 종류에 따라 물 온도, 시간을 달리할 정도로 까다롭지만 ‘룩아워 리얼리티 4종'은 그러한 번거로운 과정 없이 리얼리티 1포와 탄산수 또는 물을 1:1로 희석해 간편하게 음료를 만들 수 있어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