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괌 여행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윈벤션 영화관 런칭 기념
타이탄플랫폼, ‘괌 여행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윈벤션 영화관 런칭 기념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5.23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투표하면 괌 여행권·하이마트 상품권·애플 뉴 맥북 증정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TiTANplatform, 대표이사 윤재영)이 윈벤션(winvention)에서 ‘윈벤션 영화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괌 여행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윈벤션은 누구나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해 올리고 판매할 수 있는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이다.

 

이달 ‘윈벤션 영화관’을 런칭해 1,000편 이상의 명작 영화를 선보인 윈벤션은 이번 ‘괌 여행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이벤트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총 네 가지의 세부 이벤트로 이뤄졌다.

먼저 ‘최고의 영화를 찾아라’ 이벤트는 인기투표에서 최다 득표수를 기록한 영화에 투표한 이들 중 3명에게 각각 500만원 상당의 괌 여행 상품권, 300만원 상당의 하이마트 상품권, 애플 뉴 맥북을 증정한다. 아울러 투표에 참여한 이들 중 매주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베스킨라빈스 쿠폰 등을 총 160명에게 선물한다.

윈벤션 내 화폐인 ‘윈캐시’를 충전해 영화를 볼 시에 결제금액의 30%를 돌려받을 수 있는 ‘윈캐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윈캐시를 충전에 영화를 관람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 제한없이 최대 1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윈벤션은 가장 많이 본 영화에 별점과 댓글을 남긴 이들 중 한 명을 선정해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행운의 무료영화‘ 이벤트와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매일매일 도전!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타이탄플랫폼 최원석 CMO는 “푸짐한 경품과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신규 유저들을 다수 유입시킬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윈벤션은 B1A4 바로와 신예 스타 설인아를 주연으로 한 오리지널 콘텐츠 영화 ‘눈을 감다’를 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물 ‘눈을 감다’는 현재 윈벤션과 카카오페이지에서 서비스 중이며, 지난 19일에는 ‘눈을 감다 더 무비’를 CGV에서 특별 개봉해 스크린으로 관객에게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