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서울접근성 갖춘 오피스텔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공급
우수한 서울접근성 갖춘 오피스텔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공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5.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더블역세권, 주요 고속·간선도로, 풍부한 생활인프라 3박자

▲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투시도.

하남 미사는 지리적으로 서울과 인접해 있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 순환고속도로 등 교통망이 잘 발달되어 있어 서울 및 광역 이동이 수월해 수요층으로부터 인기가 많은 지역이다.

여기에 지하철 5호선 미사역 개통(2018년 예정), 지하철 9호선 연장계획(추진 중) 등 서울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교통호재 소식들이 더해지면서 하남 미사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서울접근성이 높은 곳에서 분양한 주거시설은 청약 경쟁률 또한 높게 나타났다. 실제로 하남에서 지난 7월 분양한 미사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의 경우 평균 54.08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 마감을 기록했다. 이러한 가운데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오피스텔이 공급돼 화제다.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는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미사 초입에 위치하며, 교통인프라가 우수한 오피스텔이다. 인근 지하철 5호선 미사역 개통(2018년 12월 예정)과 9호선 연장이 계획돼(추진 중)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췄으며, 주요 간선도로(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및 고속도로(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광역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의 최대 수혜지다.

인근에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2017년 예정), 이케아(2018년 예정) 등 쇼핑센터가 위치해 생활편의성이 높고, 강동 경희대병원과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등 대형병원과 하남시청, 수원지법 하남등기소, 하남경찰서 등 행정인프라도 뛰어나 생활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는 하남종합운동장과, 미사리조정경기장 그리고 유니온파크, 하남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과 망월천 수변공원도 인접해 있어 여가 또한 즐기기 쉽다.

이중에서도 가장 눈여겨보아야 할 것은 직주근접을 기반의 풍부한 배후수요다. 고덕복합 업무 단지, 강동첨단 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접근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인근 약2km이내 약 10만여명 의 직주근접 수요가 있어 투자수요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는 신세계 건설이 시공하며 지하 6층~지상 21층, 전용면적 19~43㎡로 구성되며 총 657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