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시공 후분양 ‘영암 일흥 아르디움’ 샘플하우스 인기몰이 중
선시공 후분양 ‘영암 일흥 아르디움’ 샘플하우스 인기몰이 중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5.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 최고의 입지 자랑···월출산 조망 등 쾌적한 주거환경 갖춰 실수요자 관심 집중

▲ 영암 일흥 아르디움 샘플하우스 내부 전경.

(유)경보기업이 시행하고 일흥건설(주)가 시공하는 ‘영암 일흥아르디움’이 지역 분양시장에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일흥건설은 지난달 28일 전남 영암군 영암읍에 오픈한 ‘영암 일흥아르디움’ 오픈하우스를 찾는 내방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전남 영암군내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영암 일흥 아르디움’은 지하 1층~지상 10층의 규모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전용 ▲84㎡(A 타입) ▲84㎡(B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월출산을 한눈에 품을 수 있고 영암 공설운동장, 영암 종합스포츠타운, 영암공원에서 여유로운 산책과 운동을 즐기는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주변으로 영암 여자 중·고등학교 등 지역 명문학교와 가까워 자녀세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중·고교가 모두 단지 인근에 있어 안전한 등·하교도 가능하다. 특히 영암 공공도서관, 영암 도서관 등이 위치해 우수한 면학분위기를 자랑한다.

단지 옆으로 하나로마트, 매일시장 등이 인접해 쇼핑, 외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처럼 중심상업지구의 편의성과 쾌적성까지 겸비하는 등 수요자들의 워너비 주거 입지를 가지고 있다. 이밖에 공공업무처리시설인 영암군청, 경찰서, 우체국, 법원 등이 들어서 공공업무의 편의성도 높다.

일흥 아르디움은 쾌속 교통망 접근 역시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으며, 영암여객자동차터미널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영암-순천 및 광주-완도를 잇는 고속도로와 국도 13호선, 영암 IC까지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타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일흥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시공 중에 샘플하우스를 오픈한다는 것은 현장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며 직접 눈으로 현장을 둘러보는 것이 더욱 현실감 있고 신뢰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방문객들이 점차 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암 일흥 아르디움’ 샘플하우스는 지난달 28일 개장해 분양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샘플하우스 방문을 희망하는 고객은 사전 전화예약 후 지정 담당자를 통해 원활한 상담과 샘플하우스 관람이 가능하다. 참고로 샘플하우스 및 분양사무소는 영암읍 역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