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인프라·호재 3박자 갖춘 '동탄 파크페리온' 5월 공급
설계·인프라·호재 3박자 갖춘 '동탄 파크페리온' 5월 공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5.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당 60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중도금 무이자 대출 ‘인기’

▲ 동탄 파크페리온 조감도.

이달 26일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동탄 파크페리온'이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

'동탄 파크페리온'은 지하 1층~지상 25층, 총 1,560여 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중소형인 전용 49~90㎡로 공급된다. 단지는 저층부 오픈 발코니, 4층 테라스, 최고층 다락방 시공 등 층수별 맞춤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는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명품 커뮤니티 시설이 눈에 띈다. 조·중·석식 제공 서비스(추후 입주자대표회의를 통해 운영계획) 단지 내 레지던스 라운지 운영과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시설을 선봬 입주민의 생활 품격을 높여줄 전망이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도입된다. 에너지 및 관리비 절감을 위해 태양광 발전시설, 환기시스템, 에코 온돌매트(옵션) 등이 마련된다. 여기에 음식물처리기, 멀티 빌트인 건조기(옵션), 시스템 에어컨(옵션)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한 빌트인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동탄 파크페리온'은 약 19,000㎡에 달하는 근린공원과 연결될 예정이라 입주민들은 공원의 캠핑장, 야외공연무대, 체육시설, 휴게공간 등을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단지 내 트랙공원이 마련되며 물향기수목원, 필봉산 고인돌공원, 동탄호수공원, 오산천 등과도 가까워 단지 안팎으로 쾌적한 생활이 이어지게 된다.

동탄1·2신도시와 세교신도시의 트리플 생활권이 가능한 최적의 입지에 위치하는 '동탄 파크페리온'은 동탄2신도시까지 바로 연결되는 필봉터널과 금오터널(2019년 예정) 개통을 앞두고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 동탄역, 센트럴파크 등도 인접해 동탄1·2신도시 편의시설과 세교신도시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공유 할 수 있다.

편리한 교통망도 장점이다. 세교지구와 화성동탄산업단지, 동탄 연결되는 필봉터널과 금오터널(2019년 예정)이 개통되면 지역 간 접근성이 좋아진다.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 세마역과 동탄역 SRT, GTX(예정), 환승센터(계획)도 인근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세미초, 필봉초, 세교고, 세마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맞벌이 부부를 위한 심야 영유아 보육시설 운영예정으로 많은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도 존재한다. 단지 주변으로 약 12만 7,000㎡ 규모의 내삼미동 경제·관광 융·복합타운 조성이 예정되어 있으며, 국내 최대 프리미엄 테마파크 및 안전체험관도 들어설 예정이라 입지적 가치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동탄 파크페리온'은 6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중도금 무이자 대출(중도금 중 60%, 이자 4.5%한도 내 적용)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또 국제자산신탁 관리 하에 투명한 사업진행 절차를 밟게 돼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가격경쟁력과 안정성을 동시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