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필룩스 세계 최대 패션브랜드 ZARA에 신제품 공급
(주)필룩스 세계 최대 패션브랜드 ZARA에 신제품 공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5.18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감성조명 필룩스는 세계 최대 글로벌 SPA 브랜드 ZARA의 모기업 ‘INDITEX GROUP’과 신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으며, 1차로 20억원 규모의 신제품이 올 하반기에 납품된다고 18일 밝혔다.

필룩스는 2011년 유로숍(Euroshop) 전시회에서 INDITEX GROUP 디자이너들에게 제품을 소개·공급을 시작으로 2014년과 2015년에는 FLX Stix NDV 제품을, 2016년에는 신제품 NDPro제품을 공급했다. 지난 2017년 유로숍에서도 신제품이 호평을 얻어 디자이너들의 신규 컨셉에 필요한 샘플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필룩스는 높은 기술력과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통해 글로벌브랜드에 LED 조명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업체로 알려져 있다.

필룩스 관계자는 “세계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 꾸준히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필룩스의 브랜드 가치가 명품조명으로 더욱 각인되고 있다”면서 “조명사업부문의 매출 및 실적 증가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수주 제품은 신제품 NDPro이다. 기존 LED 조명의 단점이었던 LED 칩 스팟을 없애고 연결부위의 빛의 끊김 없이 연결해 완벽한 SEAMLESS 조명 구현 가능하다.

또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자석으로 간편한 설치 방법과 다양한 액세서리류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점이 있다.

한편 INDITEX GROUP은 스페인 최대 패션의류 기업으로 ZARA, MASSIMODUTTI, UTERQUE, PULL&BEAR 등 9개의 패션 의류사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글로벌 패션 그룹이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