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VE협회, 2009 국제 VE 컨퍼런스 개막
한국VE협회, 2009 국제 VE 컨퍼런스 개막
  • 하종숙
  • 승인 2009.09.2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23일 그랜드힐튼호텔 개최

미래 신성장도력 신 혁신방안 제시

사단법인 한국VE협회(회장 서영주)가 ‘2009 대한민국 국제 VE 컨퍼런스 및 VE대상 시상식’을 22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했다.

이틀동안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 VE 전문가가 새로운 혁신 시대 방향을 제시하는 등 VE를 통한 가치 혁신으로 미래 신성장 동력 창출 방안 마련 등 기업경쟁력 강화는 물론 국가경쟁력 제고에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한민국 국제 VE 컨퍼런스는 VE협회가 SAVE International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VE의 올바른 사상과 우수 사례의 공유 및 SAVE, SJVE, CAVE, SCVE 등 세계 7개국 VE협회와의 국제 교류를 통해 VE의 글로벌화 추구와 새로운 미래 가치를 창조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VE대상 시상식’은 VE협회와 SAVE International이 공동 주관으로 VE인증에 대한 시상식으로 한국산업의 가치향상을 위해 공헌하고 있는 기업과 기관, 개인에게 수여해 VE가 미래가치 창조 주역으로 확대하는데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엇보다도 대한민국 VE대상은 우수한 사례 발굴 및 베스트 프랙티스를 산업계에 전파, 가치 중심의 경영 패러다임의 방향성 제시는 물론 한국 산업사회의 가치경영을 선도코자 제정된 것으로,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는 물론 가치지향의 기업 문화 조성에 큰 역할이 강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