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핵심입지 '금천 리메인 시티' 근린생활시설 분양
금천구 핵심입지 '금천 리메인 시티' 근린생활시설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5.1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집객 인프라 풍부·사통팔달 교통망·중도금무이자 혜택 3박자

▲ 금천 리메인 시티 조감도.

최근 서울 금천구 부동산시장의 핫이슈 '금천 리메인 시티' 근린생활시설이 분양 중에 있다. 편리한 교통인프라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금천 리메인 시티'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4층~지상 16층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4~6층은 병·의원이 입점이 확정됐다.

중도금무이자는 중도금 이자를 사업주체가 부담하는 방식으로, 계약자는 분양대금의 10~20% 정도를 계약금으로 내면 잔금 때까지 추가로 드는 비용이 없어 사실상 분양가 인하 효과가 있다.

금천 리메인 시티는 지하철 1호선 금천구청역과 인접해 있고, 신안산선 시흥사거리역(개통예정) 초역세권 입지와 더불어 시흥대로 대로변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다.

더불어 지난 7월 개통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수원 광명고속도로, 금천IC를 통한 강남 및 수도권 왕래가 용이한 도로여건도 우수하며, 현재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계획도 추진되고 있어 앞으로의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특히, 금천 리메인 시티 근린생활시설 주변으로 관공서, 생활편의시설, 쇼핑시설, 의료시설 등의 인프라가 갖춰져 소비자 집객 등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금천 리메인 시티가 자리하는 시흥대로의 대로변은 높은 가시성을 확보하며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외관과 더불어 고급 내외장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주거복합단지 ‘금천 리메인 시티’는 입지적 가치와 함께 프리미엄 상가의 이미지까지 더해져 다양한 테넌트샵 입점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