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더킹’·‘부산행’·‘킹스 스피치’ 등 국내외 명작 제공
윈벤션, ‘더킹’·‘부산행’·‘킹스 스피치’ 등 국내외 명작 제공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5.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와 인기 영화 콘텐츠 제공 계약 체결···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눈을 감다' 흥행몰이 눈길

타이탄플랫폼의 스마트콘텐츠 플랫폼 ‘윈벤션(winvention)’에서 1,000편 이상의 인기 영화를 만나 볼수 있게 됐다.

 

디지털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TiTANplatform, 대표이사 윤재영)이 kth(대표 오세영)와 계약을 체결해 인기 영화 콘텐츠를 확보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악마를 보았다’, ‘헝거게임 캣칭파이어’ 등 국내에서 흥행을 거둔 영화들을 무료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또 무료 영화 중에는 ‘킹스 스피치’,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등 아카데미 수상작들도 다수 포함돼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 올렸다.

아울러 윈벤션은 ’더킹’, ‘부산행’, ‘싱 스트리트’, ‘스포트라이트’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선보이는동시에 ‘아스테릭스’, ‘우주로봇 씨어’, ‘호두까기인형’ 등 어린이를 위한 키즈 콘텐츠도 제공한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는 “윈벤션은 기존의 인기 작품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영화 콘텐츠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볼거리 외에도 윈벤션만의 콘텐츠 권리 보호 기술인 TCI(TiTANplatform Content Identifier)를 무기로 다른 경쟁사 플랫폼들과 차별점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윈벤션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도 주력하고 있다. 최근 윈벤션에서 공개된 오리지널 영화콘텐츠 ‘눈을 감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릴러물로, 탄탄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개에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