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봄맞이 이벤트 실시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봄맞이 이벤트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4.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자재 및 생활용품 할인 행사 진행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이 봄맞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KCC(대표 정몽익)가 지난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본격적인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4월 말부터 5월 중순까지 풍성한 사은행사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인천점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셀프인테리어족을 위한 DIY 용 페인트 기획전 ▲3 연동 중문 5% 기획전 ▲벽지, 타일, 욕실자재 기획전 ▲전공공구 3 대 브랜드 기획전 ▲봄맞이 청소용품 기획전 ▲신규 회원 가입시 에코백 또는 머그컵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000 평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인천점은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인 인테리어 쇼핑센터로, 인테리어 기본 자재부터 철물, 페인트, 욕실 자재, 창호 등 3 만점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KCC는 지난 3월 이곳 인천점을 방문 고객의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 및 제품 다양화에 중점을 두고 대대적으로 리뉴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인천점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DIY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매장으로 입소문 난 매장이다.

소비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DIY 목공방’이 있어 원하는 디자인의 반려견 집 만들기 등 목공 강좌 및 체험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목재를 재단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국내 최대 철물 코너, 창호 전남 코너, 즉시 현장에서 조색 및 판매하는 DIY용 페인트 코너와 더불어 홈씨씨인테리어 쇼룸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KCC 관계자는 “KCC가 전국 최대 규모 인테리어 쇼핑센터 인천점의 리뉴얼을 기념해 준비한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홈씨씨인테리어 전국 매장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