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일흥 아르디움' 선시공·후분양···트리플 프리미엄 갖춰 '시선 집중'
'영암 일흥 아르디움' 선시공·후분양···트리플 프리미엄 갖춰 '시선 집중'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3.2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흥건설, 특화 평면설계·중소형 특화·조망권 등 최상의 아파트 품질 '자신'

▲ 영암 일흥 아르디움 조감도.

 분양 성수기인 봄을 맞아 중소형아파트인 영암 일흥 아르디움이 실수요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중소형’, ‘혁신 평면’, ‘조망권’ 등의 트리플 프리미엄을 갖춘 덕분이다.

일흥건설(주)는 전남 영암군 역리에 '영암 일흥 아르디움'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영암 일흥 아르디움은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공급돼 분양시장에서도 이목이 집중됐다. 

일흥건설이 선보이는 영암 일흥 아르디움은 지하 1층, 지상 10층으로,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됐다. 특히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채광 및 통풍효과를 극대화했다.

영암 일흥 아르디움은 단지 전세대를 남동향으로 배치했다. 아울러 1층에는 세대가 없는 필로티 설계를 선보여 입주민의 주차 편의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중소형 면적의 장점인 저렴한 분양가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으로 꼽힌다. 목돈 부담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영암 일흥 아르디움은 단지 인근에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공설운동장, 농협 하나로마트, 영암군청, 기타 관공서, 시외버스터미널, 영암여중, 고등학교 등 풍부한 상권도 두루 갖춘 것. 동시에 산을 바라볼 수 있는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최근 분양시장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는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중소형, 특화 평면, 조망권 등 트리플 프리미엄을 갖춘 전남 영암 일흥 아르디움은 (유)경보기업과 일흥건설(주)이 각각 시행, 시공한다. 무엇보다 전남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일흥 아르디움’으로 분양시장에 이어 아파트 매매시장에도 큰 파급력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일흥건설은 영암 일흥 아르디움을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시장에 공급, 최상의 품질로 선보일 것을 자신했다. 아울러 사업설명회는 일흥 아르디움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 일흥건설(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