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용가이드 동영상 공개
보쉬, 전동공구 사용가이드 동영상 공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3.2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편 시리즈 이해하기 쉽게 구성

 보쉬가 전동공구 사용가이드 동영상을 공개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자사 전동공구 중 별도의 사용법 안내가 필요한 제품을 선별해 전동공구 사용 가이드 동영상 ‘How to video’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동영상은 사용방법에 대해 대리점과 소비자들의 문의가 가장 많았던 제품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동영상은 글라이딩 각도절단기, 그라인더, 테이블쏘 3종의 제품의 사용법을 다루고 있다.

각 동영상은 제품의 톱날 장착법부터 영점조절법, 안전커버 장착법, 톱날보호대 장착법, 액세서리 장착법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직관적인 영상기법으로 누구나 이해하기 쉽다.

동영상은 최근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해 리뉴얼한 보쉬전동공구 소비자통합사이트와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 페이스북에 게재됐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제품 사용 가이드 동영상은 안전한 전동공구 사용은 물론 어렵게만 보이는 전동공구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로 제작됐다”며 “보쉬 전동공구에 대한 외부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고객친화적이고 상호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보쉬전동공구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주유상품권과 정원공구를 증정하는 보쉬 사이트 새단장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