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 홍보관 그랜드 오픈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 홍보관 그랜드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3.1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 투시도.

▶ 금일 홍보관 오픈, 총 900가구 공급, 풍부한 생활인프라 갖춘 최상의 입지
▶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 실현, 일부 세대 수영강 조망도 가능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부산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가 금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에 돌입한다.

‘수영 망미동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 추진하는 사업으로 부지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면적 63~84㎡ 총 900가구로 구성된다.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는 전 가구가 주거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전용면적 63~84㎡)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남향 및 동향)로 배치해 일조 및 조망(일부세대 리버뷰)이 우수하고 각 세대에 우물천정을 도입해 개방감을 살릴 예정이다.

특히 전용면적 84㎡와 74㎡(일부세대)는 통풍과 개방감이 우수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하고, 드레스룸과 펜트리공간 등을 마련해 넓은 수납공간도 확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는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된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단지가 위치한 부산시 수영구 망미동 일대는 수영강을 기준으로 센텀시티, 벡스코 등과 마주보고 있는 부산 중심 생활권역으로 부산 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에 망미초를 비롯해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인근에 있고, 토현중, 망미중, 광안중, 남일고, 덕문여고, 부산외고, 경상대 등 우수한 교육시설이 형성돼 있다.

또한 망미2동 주민센터, 코스트고(부산점), 수영사적공원 등 편의시설이 도보 5~10분 거리에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도 가깝다.

또한 입주민이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 단지’를 지향한다.

단지 내 소공원을 조성하고 주차장을 지하화해 단지의 쾌적성과 안전성을 추구한다. 특히 산책로를 조성하며 휴게시설 주변으로 텃밭을 마련해 친환경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외부 연결공간에 어린이놀이터(2개소), 주민운동시설, 근린생활시설, 휴게광장, 어린이집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조합원 자격은 만 19세 이상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6개월 이상 거주자여야 하며,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여야 한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