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소비자통합사이트 새 단장
보쉬 전동공구, 소비자통합사이트 새 단장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2.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전용 앱 ‘보쉬 툴박스’ 연동 지원

   
 보쉬전동공구 소비자통합사이트 리뉴얼 오픈.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보쉬 소비자통합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통합사이트에 ▲디바이스 최적화 및 디자인 변경 ▲모바일 앱 연동 등 변화를 줬다.

보쉬는 소비자통합사이트를 PC, 모바일,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으며, 이미지 중심 콘텐츠 배치와 심플한 디자인 적용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의 전문성을 브랜딩하기 위해 홈페이지 전면에 기업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메인 이미지와 슬로건을 배치했다.

보쉬 관련 정보와 전동공구 연동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앱 정보 및 앱 다운로드 기능도 추가됐다.

특히 국내 최초의 전동공구 앱 ‘보쉬 툴박스(Bosch Tool Box)’는 모바일 전용앱으로서 접근성이 높아 전동공구 사용 시 공사 현장의 실측데이터와 작업 현황을 쉽고 효과적으로 기록 및 전송할 수 있다.

보쉬 제품을 스캔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포켓 어시스턴트(Pocket Assistant)와도 연동할 수 있어 손쉽게 보쉬 판매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통합사이트에 접속해 보쉬의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쉬 소비자통합사이트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구축한 웹사이트로, 매 월 고객 메일로 발송되는 소식지와 각종 이벤트, 뉴스와 전문가용 전동공구, 정원공구, 측정공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보쉬 전동공구 제품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 소비자통합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정보와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며, 곧 진행될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