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에스에스콤, ESS에너지신기술 사업설명회 성료
(주)이에스에스콤, ESS에너지신기술 사업설명회 성료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2.2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열린 이에스에스콤의 에너지신기술 사업설명회 모습.

일본·파키스탄 관계자 등 해외서도 관심
장만준 애니밴드 홀딩스 회장 브랜드 가치 특강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주식회사 이에스에스콤(대표 이장헌)이 사전안내를 통해 진행한 에너지효율향상 ESS신기술에 대한 사업설명회가 국내 및 일본, 파키스탄의 관계자 등 국내외 200여명의 참석자가 열띤 관심을 가진 가운데 23일 강남 샹제리제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설명회에서 애니밴드 브랜드를 개척한 브랜드 강의 전문가 장만준 회장은 “만약 (주)이에스에스콤이 미래를 대비한 이러한 훌륭한 브랜드가 준비되지 아니한 회사였다면 이 자리의 특강에 응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ESSCOM JAPAN의 간노아츠코 대표는 해외 ESS신기술 제1호 영토분양에 동참하는 주인공이 됐다.

이번 설명회에서 2월 10일 파키스탄의 국영방송 저녁 9시의 주요 뉴스에 소개된 ESSCOM 동영상이 소개됐다.

이 자리에 특별손님으로 초대된 M.SOOBA KHAN 영사는 파키스탄에도 전력부족으로 ESSCOM의 신기술이 절대적으로 필요함을 강조하고 긴밀한 추진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역설하고, ESS신기술을 통해 한국과 파키스탄의 우호협력 증진에도 크게 기여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영재 이에스에스콤 경영고문은 이번 ESS신기술의 브랜드가치를 접목한 사업전개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을 설명해 참석자의 커다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에스에스콤은 이번 에너지신기술의 사업설명회를 시발점으로 앞으로 건축, 전기, 정보통신, 설계, 감리 분야 전문 기업체는 물론 전국의 지방으로 순회하는 설명회로 이어갈 계획이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