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물류&교통
가루다항공, '웹사이트 프로모션’ 전개···발리 1박 무료숙박권 증정20일부터 2주간 가루다항공 공식 웹사이트 통해 진행
김주영 기자  |  kzy@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2.16  20:52: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고객과의 유대관계 강화 등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발리 1박 무료숙박권 증정한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공식 웹사이트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웹사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0일부터 내달 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여정과 출발일과 관계없이 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분들 중 7명에게 발리 1박 무료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개별연락 및 가루다인도네시항공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1박 무료숙박권은 하드락호텔발리,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 짐바란 모벤픽 발리, 르기안 비치 호텔, 풀먼 발리 레기안 니르와나, 그랜드 하얏트 발리, 홀리데이인 리조트 바루나 발리 등 7개 호텔에서 제공한다.

참고로 프로모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 예약·발권부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와얀 수파트라야사 한국지점장은 “이번 웹사이트 프로모션은 판매 증진 과 웹사이트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며 “프로모션을 계기로 웹사이트에서 보다 많은 정보와 편의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각각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과 2015년에는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김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인천공항 T2, 내달 시험운영···7月 4단계 건설 기본계획 고시
2
스위트홈, ICT 융합···‘스위트 스마트홈’ 大 변신
3
건자재 3강, 친환경 건축 앞세워 봄 인테리어 시장 선도
4
서울시, 도시에 새 활력 불어 넣는다···서울형 도시재생사업 ‘30곳’ 추진
5
[인터뷰] 서울시 진희선 도시재생본부장 “도시재생, 서울의 경쟁력 제고 일익”
6
대구시 대선공약 제안에 국가산단 부동산시장 들썩
7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중심으로] 건원엔지니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