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및 가스, 매연분석 전문가 위한 '히팅 캠페인'
보일러 및 가스, 매연분석 전문가 위한 '히팅 캠페인'
  • 김영민
  • 승인 2009.09.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코리아, 9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

'testo 327-1', 'testo 330-2 LL', 'testo 308' 3종류 선봬

온도, 습도, 풍속,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정밀 휴대용 측정기기를 공급하는 테스토코리아(대표 이명식, www.testo.co.kr)가 9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히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히팅 캠페인은 현장 보일러, 버너 전문가 등 설비기술 및 매연 분석 분야의 관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독일 기술의 우수성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이다.

캠페인에 적용되는 모델은 열관리사를 위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27-1설비 및 에너지 진단을 위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30-2 LL ,매연분석 전문가를 위한 디지털 매연측정기 testo 308 등 세종류다.

'testo 327-1'은 다양한 종류의 버너, 보일러의 진단, 유지 및 보수 업무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는 연소가스분석기이다.

또 밝은 조명의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과 간편하고 빠른 프로브 연결로 현장에서 측정결과를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다.

측정된 결과는 적외선 프린터로 현장에서 바로 출력할 수 있다.

대용량 배터리는 장시간 연속측정이 가능하며, 배터리 소진시 충전배터리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보일러 및 버너 점검, 중대형 식품용 오븐의 성능 측정 및 유지보수, 소규모 사업장의 에너지 효율 검사, 대기중 가스 검사 및 설비 건축물의 유지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testo 330-2 LL'은 한글 디스플레이 메뉴와 4년 이상의 센서 수명을 자랑하는 연소가스 분석기다.

testo 330-2 LL은 testo만의 신형 센서로 수명이 1년에 불과했던 기존 가스분석기를 4년이라는 고수명 센서로 업그레이드 해 제품 관리에 드는 비용을 대폭 절감했다.

디스플레이의 모든 메뉴와 소프트웨어에 한글이 지원돼 문서화가 가능하다.

PC와 연결, 측정 데이터를 저장 및 분석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함께 제공한다.

이 제품은 에너지 진단(ESCO) 및 건축물 감리(TAB), 에너지절감 사업분야와 환경관리 및 NOx 측정 사업장 등에서 이용하기 적합하다.

'testo 308'은 기존의 수동 매연 측정 방식에서 측정시간을 대폭 감소시키며, 동일 가격대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정확성까지 제공하는 디지털 방식의 매연측정기다.

측정값을 쉽게 읽을 수 있는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화면과 적외선 인터페이스로 측정 결과를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다.

간편한 메뉴조작, 교체할 수 있는 필터 롤, 탈부착 내장 농축 트랩으로 구성되며, 내외부 충전이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는 상황에 따라서 예비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세 제품 모두 테스토코리아만의 2년 무상 A/S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환경문제로 대두되는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이 국제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에너지 사용시설의 환경규정 준수는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저가의 중국산 계측기기가 난립하는 시점에서 테스토코리아가 부담없는 가격으로 최고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히팅 캠페인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