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항공,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선사'···기내 면세품 최대 20% 할인
티웨이 항공,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선사'···기내 면세품 최대 20% 할인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2.1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지 전달 및 기내방송 서비스 가능한 U' story 문의 쇄도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밸런타인데이(Valentine Day)를 앞두고 티웨이항공이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추억을 선물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끼리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향수 등 일부 기내 면세품목을 최대 20% 할인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2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특히 귀국 편에 150달러 이상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5종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연인과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U'story' 서비스도 제공한다. U'story는 티웨이항공의 대표적 기내 이벤트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마음을 담은 편지 전달 서비스 ▲축하 메시지를 기내방송으로 전하는 서비스로 제공된다. 실제로 티웨이항공측은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편지로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U’story' 서비스를 신청하려는 고객 문의가 크게 늘어났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달콤한 추억을 티웨이항공이 함께 만들어 드리겠다"며 "내달 14일 ‘화이트데이’에도 사랑의 메신저 역할이 될 수 있는 달콤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14일 페이스북에 게재될 특가 이벤트의 티저 영상을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콜릿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