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프리미엄 누린다… 동탄역 '우성 KTX 타워' 상가
역세권 프리미엄 누린다… 동탄역 '우성 KTX 타워' 상가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2.1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역 대로변 최대 상가·최대 주차공간·초고속 엘리베이터 완비

   
▲ 동탄역 우성 KTX 타워 상가 전경.

다양한 교통·개발호재를 품고 있는 동탄2신도시 '우성 KTX 타워' 상가가 투자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세경산업개발이 시행하고 우성건영이 시공하며 가온디에스컴퍼니가 분양하는 '우성 KTX 타워'는 동탄역 인근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내 일반상업용지에서 최초로 분양하는 대형 상가이다. 이 상가는 일반상업 2-6블록에 위치해 연면적 2만 5,680㎡규모로 조성되며, 지하 3층~지상 11층, 1개 동, 총 117개 점포로 구성된다.

'우성 KTX 타워'는 동탄2신도시의 각종 개발호재와 탁월한 교통여건,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기대된다.

특히 최근 개통한 SRT 및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동탄역이 불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초역세권 단지의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광교신도시~동탄~오산을 연결하는 동탄1호선 무가선트램과 병점~동탄~오산을 연결하는 동탄2호선 무가선트램 등 친환경 교통수단 노선도 협의 중이다. 제2경부고속도로와 영덕~오산간 고속화도로도 신설 및 확장 중에 있어 주변지역의 인구를 흡수하는 광역상권으로 발전할 전망이다.

특히, '우성 KTX 타워'는 상업지 최대 주차공간을 완비해 방문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리하게 상업지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대형학원과 프렌차이즈, 병·의원, 사무실, 음식점 등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타 상가와 달리 이목을 집중시키는 특화된 야간경관과 넓은 옥상정원 등 유동인구를 끌어들일 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초고속 엘리베이터가 제공된다. 방문객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한 점도 눈에 띤다. '우성 KTX 타워'는 즉시 입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