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아이폰용 강화유리필름 3종 출시
타이탄플랫폼, 아이폰용 강화유리필름 3종 출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2.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입맛에 맞게 다양한 제품 선보여 '눈길'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아이폰 사용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강화유리필름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기업 타이탄플랫폼(TiTANplatform, 대표 윤재영)의 모바일 악세서리 브랜드 에스디웍스(sdworks)가 아이폰용 강화유리필름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강화유리필름 제품군은 ▲3차원 커브드(3D curved) ▲풀커버(Full Cover) ▲안티글레어(Anti Glare) 등 3종이다.

   
 

에스디웍스의 아이폰용 강화유리필름 3종은 모두 일본 아사히 글라스(ASAHI GLASS)를 사용해 외부 충격 흡수와 스크레치를 완벽하게 방지하는 성능을 갖췄다. 또한 올레포빅 코팅으로 0.3mm 두께로 제작돼 최상의 터치감도를 유지하면서도 일반 필름과 비교해 기름이나 지문이 쉽게 묻지 않고 외부로부터 오염을 방지해 깨끗한 화면이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강한 외부충격으로 작은 유리조각들이 떨어져 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비산방지처리로, 파손 시에도 안전하게 깨진 필름을 제거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3D 커브드 강화유리필름은 유리와 필름이 결합된 저가형 제품과는 달리 고온 밴딩기술로 유리 자체를 구부려 만든 통유리 제품으로 부착한 뒤에도 아이폰과의 일체감을 선사한다.

풀커버강화유리필름은 정교한 2.5D 라운드 커팅 처리로 필름 부착시 일체감 뿐 아니라 가장자리 마모로 인한 제품의 손상도 방지한다. 안티글레어 강화유리필름은 안티글레어방식의 코팅처리로 눈부심을 방지하고 지문이 묻지 않는 특징이 있다.

한편 타이탄플랫폼 정영석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최근 모바일 악세서리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아이폰용 강화유리필름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