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LX, 사랑나눔 행사 '성료'···보육원 찾아 생필품 등 전달
[포토] LX, 사랑나눔 행사 '성료'···보육원 찾아 생필품 등 전달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1.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맞아 전국 12개 지역본부서 일제히 릴레이 사랑나눔 행사 실시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 박명식 사장을 비롯한 LX공사 본사 및 12개 지역본부 임직원들이 설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전국적으로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 LX공사 박명식 사장(사진 중앙)은 전북 전주시에 위치한 호성보육원을 찾아 아이들에과 간식을 먹고 따뜻한 명절 인사를 건네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LX공사는 24일 본사가 위치한 전북 전주시 소재 호성보육원을 비롯한 전국의 소외계층을 찾아 일제히 사랑 나눔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LX 임직원들은 소외계층에게 떡국 떡, 생활필수품 등을 전달했다. 

아울러 전국 12개 지역본부에서도 일제히 릴레이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해 소외계층 이웃주민들이 따뜻하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했다.

박명식 사장은 “한파가 지속되는 요즘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욱 온정의 손길이 필요하다” 며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LX한국국토정보공사 본사 임직원들이 24일 전주시 소재 호성보육원을 찾아 인근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생활필수품 등을 전달하며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적극 지원했다. 사진은 LX 박명식 사장(사진 왼족 세 번째)을 비롯한 LX 관계자 및 호성보육원 관계자들의 기념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