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임직원 자녀 대상 꾸러기 겨울캠프 실시
쌍용건설, 임직원 자녀 대상 꾸러기 겨울캠프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1.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서 170명 대상

   
 쌍용건설 임직원 자녀 꾸러기 겨울캠프에 실시한 아이들이 스키강습을 받고 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쌍용건설(회장 김석준)은 최근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 약 170명을 대상으로 ‘꾸러기 겨울캠프’ 행사를 진행했다.

1박 2일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스키강습을 비롯해 눈썰매, 마술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3:1스키강습과 함께 3명당 1명 꼴로 배치된 안전요원이 24시간 어린이들과 동행했고, 출고된 지 3년 미만의 버스와 교통안전공단 조회를 통한 무사고 운전기사를 배치했다.

이번 겨울캠프에 참가한 박재윤 어린이(11)는 “스키 강습으로 스키 실력이 향상됐을 뿐만 아니라 참가할 때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덕분에 꾸러기 캠프 날만 기다리게 된다”며 “꾸러기 캠프는 나에게 잊지 못할 큰 추억”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두바이지사 이효원 차장(46)은 “모든 직장인들이 그렇듯 업무에 전념하다 보면 아이들과 함께 할 시간이 많지 않아 늘 미안하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아이들이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건설은 2003년부터 초등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여름/겨울 방학기간 중 연 2회에 걸쳐 자녀캠프를 실시해 왔으며, 올해 17회째를 맞이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