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새해맞이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씰리침대, 새해맞이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1.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생산 모델 2종·국내 생산 모델 2종

   
▲ 씰리침대 블랑로즈 플러쉬.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씰리침대가 2017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해피 뉴이어 위드 씰리(Happy New Year with Sea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씰리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호주산 매트리스 2종은 ‘블랑로즈 플러쉬(BlancRose Plush)’와 ‘모스카토 플러쉬(Moscato Plush)’으로 구성된다.

‘블랑로즈 플러쉬’는 티타늄 소재의 스프링과 총 6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내장재로 탁월한 탄력과 내구성은 물론 포근한 쿠션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국산 제품인 ‘메리화이트(Merry White)’와 ‘스노우플레이크(Snow Flake)’는 지난해 11월에 오픈한 여주공장에서 처음으로 생산한 모델이며, 3가지 사이즈로 오는 1월 말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씰리침대는 오는 3월 5일까지 ‘해피 뉴이어 위드 씰리’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번 신제품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2017년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것”이라고 소개하며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해 많은 분들이 기분 좋게 새해를 시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