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서울가요대상 온라인 독점 생중계 '성공적'···레드카펫 행사 '성료'
윈벤션 서울가요대상 온라인 독점 생중계 '성공적'···레드카펫 행사 '성료'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1.19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및 북미, 유럽지역에서도 윈벤션 접속···생생한 직관 느낌 전달 '호평'

   
▲ 윈벤션이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을 온라인 독점 생중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은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의 레드카펫 기념촬영<사진제공 = 윈벤션>.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서울가요대상 온라인 생중계가 끊김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호평을 받았다.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TiTANplatform, 대표 윤재영)의 윈벤션이 1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를 독점 생중계하며 이름을 톡톡히 알렸다. 

   
▲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한 인기 아이돌 '여자친구'<사진제공=윈벤션>

윈벤션은 인터넷이 연결된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대표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켓 플랫폼이다. 특히 19일 서울가요대상을 국내 최초로 온라인 독점 생중계해 국내 가요팬 뿐 아니라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케이팝(K-Pop) 팬들에게 서울가요대상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 가요팬들에게 인기몰이에 나선 그룹 '트와이스'. 트와이스는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해 전세계 한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사진제공=윈벤션>.

아울러 타이탄플랫폼은 윈벤션을 통한 서울가요대상 생중계뿐만 아니라 사전 행사와 행사 당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해 직접관람(직관)에 나선 가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쌀쌀한 날씨에 요긴하게 사용될 무릎 담요를 배포하고 응원용 스티커를 무료로 나눠준 것.

   
▲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느 모습<사진제공=윈벤션>.

정영석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윈벤션이 한류의 상징인 서울가요대상의 레드카펫 행사부터 전세계에 성공적으로 온라인 독점 생중계를 마무리했다”며 “서울가요대상 이후 비공개 영상도 대거 공개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해 가요제 이름을 빛냈다<사진제공 윈벤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