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IT
윈벤션, 19일 서울가요대상 국내 온라인 독점 생중계북미, 유럽지역도 윈벤션에서 시청 가능
김주영 기자  |  kzy@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10  17:47: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을 윈벤션이 온라인으로 생중계해 눈길을 끈다.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기업 타이탄플랫폼(TiTANplatform, 대표 윤재영)이 오는 1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을 윈벤션(winvention)을 통해 독점 생중계 한다.

윈벤션은 인터넷이 연결된 PC,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손쉽게 볼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켓 플랫폼의 대표기업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서울가요대상을 온라인을 통해 독점 생중계하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재외동포나 한류 팬들을 위해 북미지역과 유럽지역에도 생중계하게 된다.

아울러 타이탄플랫폼은 윈벤션을 통한 서울가요대상 생중계뿐만 아니라 사전행사와 행사 당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윈벤션은 서울가요대상 본 공연티켓과 레드카펫 티켓이 걸려있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윈벤션 앱을 다운로드한 후 리뷰를 남기고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레드카펫 티켓을 총 15명에게 나눠준다. 또 윈벤션 홈페이지를 방문해 윈벤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 및 포스팅하고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서울가요대상 생방송 티켓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무엇보다 19일 본 행사에는 참가자들을 위한 무릎 담요도 준비, 행사장 밖에 마련된 윈벤션 부스에서 무릎 담요와 응원용 스티커를 무료로 나눠준다.

타이탄플랫폼 정영석 마케팅전략본부장은 “한류문화의 상징인 서울가요대상을 레드카펫 행사부터 한국은 물론 북미와 유럽까지 온라인 독점 생중계 진행하는 것은 윈벤션이 처음”이라며 “19일 생중계 이후 서울가요대상 비공개 영상도 윈벤션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서울가요대상은 1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오후 5시부터 시작하며 윈벤션이 오후 5시부터 펼쳐지는 레드카펫과 사전행사, 그리고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본 행사 모두 실시간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와 생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PC, 모바일 모두 윈벤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역대 서울가요대상 영상이나 비하인드 등의 특별영상은 윈벤션 앱을 다운받아 시청하면 된다.
 

김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1순위 청약 27일 접수
2
가루다항공, tvN 윤식당 촬영지 '길리섬' 여행후기 이벤트 실시
3
완판행진 송도국제도시 오피스텔 관심집중
4
“건설엔지니어링 글로벌화, 대가현실화.관리체계 일원화 우선돼야”
5
의정부 추동공원 내 마지막 단지 ‘e편한세상 추동공원2차’ 분양
6
GS건설, 동부산 ‘일광신도시’ 중심 입지 ‘일광자이푸르지오’ 5월 분양
7
미니신도시급 대단지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위용 드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