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방종합
울산동구 청소년문화의집 故김광석 추모 공연 열어
노익희 기자  |  kld@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09  04:56: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동구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밴드 동아리가 기획해 故김광석 추모 콘서트를 개최했다.

[국토일보 노익희 기자] 동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밴드동아리는 故김광석 추모 콘서트를 10주기부터 매년 진행해 21주기가 된 올해도 1월7일 동구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강당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21주기를 맞이한 故김광석 추모콘서트에는 총 9팀의 밴드 동아리가 참가 하였으며 올해는 특히나 故김광석이 생전에 함께 공연을 진행했던 공연팀이 참가하여 더욱 의미있는 공연이 됐다.

동구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현재 밴드 동아리 활동을 하고있는 후배 청소년들이 故김광석 추모 콘서트를 기획하여 남녀노소 불문한 선·후배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을 만들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밴드 동아리가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구청소년문화의집은 동구 지역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동아리·자유학기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연중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세종시 내 집 마련 기회… '세종 우남퍼스트빌 2차' 눈길
2
'공덕 SK 리더스뷰' 오피스, 초역세권 입지 프리미엄 눈길
3
신안산선 호재 품은 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비규제지역으로 주목
4
국토부, 1.6조 규모 투자선도지구 지정···대전·춘천·청주·함평·괴산 5곳 선정
5
손병석 국토부 1차관 "공공기관 정규직 전환 책임 갖고 적극 나서 달라"
6
전국구 청약지 원주기업도시에 신도시강자 반도건설의 콜라보作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7
국토부 "국가 공간정보 표준화 . 품질관리 세부기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