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뱅크, 영종하늘도시 사업설명회
스피드뱅크, 영종하늘도시 사업설명회
  • 이경운
  • 승인 2009.08.1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대규모 동시분양, 관심단지 체크

부동산1번지 스피드뱅크(대표이사 박선홍)는 오는 21일과 27일 2009년 부동산 전망 및 영종하늘도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영종하늘도시는 상반기 분양시장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송도와 청라지구를 잇는 인천경제자유구역으로 하반기 대규모 분양을 앞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10월에는 대단위 동시 분양의 막이 오를 예정으로 인천 경제자유구역 입성을 고려중인 수요자들에게 이번 사업설명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을 보인다.

영종하늘도시 동시분양 협의체에서 후원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고종완 RE멤버스 대표가 강사로 나와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 및 영종 공항복합도시 투자가치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장소는 21일은 김포공항 SC컨벤션 센터, 27일 인천시청 앞 에이스컨벤션이다. 참가 신청은 스피드뱅크 홈페이지(www.speedbank.co.kr)나 전화를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를 받는다.

한편 한라건설, 현대건설, 우미건설, 동보주택건설, 신명종합건설, 한양 등 6개사가 참여하는 영종하늘도시 동시분양은 9월말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10월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송도, 청라와 함께 인천경제자유구역을 구성하고 있는 영종하늘도시는 레저, 비즈니스, 주거, 문화시설을 아우르는 공항복합도시로 개발되며, 운북 복합레저단지, 용유 무의관광단지, 밀라노 디자인시티, 영종 브로드웨이 개발사업 등 각종 호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