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고객 만족 서비스 ‘행복상상’
쌍용건설 고객 만족 서비스 ‘행복상상’
  • 이경운
  • 승인 2009.07.30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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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파트는 장마철 세균 걱정 끝!

부산 사직동 쌍용 예가 ‘행복상상’ 서비스

“장마철 세균 걱정 ‘행복상상’ 서비스가 해결해 드립니다.”

쌍용건설이 최근 장마철을 맞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쌍용 예가’ 입주민을 대상으로 침실, 주방, 욕실 등 집안 곳곳의 세균을 없애주는 ‘행복상상’ 2년 차 다솜 서비스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입주 연차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는 ‘행복상상’은 입주 1년 차 단지에는 세대 방문 하자 접수 및 단지 합동점검, 입주민 이벤트를 진행하는 ‘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2년 차 단지는 주방과 욕실 클리닝, 침실 진드기 제거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다솜 서비스’, 3년 차 단지에는 조경시설물 등 단지 내부의 시설물을 보완 및 관리하는 ‘다울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각종 문화공연과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어울 서비스’는 입주 연차와 관계없이 모든 단지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2007년 도입 첫해 5개 단지 3,236가구에 처음 서비스를 실시한 이래 2008년에는 14개 단지 9,745가구, 3년 차인 올해는 14개 단지 12,248가구에 서비스가 시행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