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밤 시원하게 「월드컵공원 가족극장」에서 만나요 !
한여름밤 시원하게 「월드컵공원 가족극장」에서 만나요 !
  • 이강현 기자
  • 승인 2009.07.29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월드컵공원관리사업소에서는 무더운 여름날 밤, 더위를 식히기 위해 공원을 찾은 시민에게 연못이 있는 도심공원에서 야외영화를 상영하여 가족이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한여름밤 월드컵공원 가족극장」을 운영한다.

한여름밤 월드컵공원 가족극장은 경관 조명이 연출되며 청량감이 더하는 분수 근처의 평화의공원 유니세프 광장에서 7월 31일(금)부터   8월 16일(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저녁 8시부터 1편씩 총 9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시민이 좋아하는 영화 선정을 위해 7월 6일부터 일주일 동안 월드컵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를 마친후 시민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영화를 선정하였으며, 기간 중 월드컵공원을 방문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월드컵공원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공원이용 만족감을 제고하고자 8월 1일(토)과 8월 8일(토)에는 영화 상영전 자연 체험 즐기기(손수건에 자연그리기, 황토 염색하기, 꽃누르미 악세사리, 나무목걸이 만들기) 행사도 함께 마련하여 무더위를 피해 공원을 찾은 가족에게 특별한 체험과 즐거움도 선사할 계획이다.

영화 상영일, 장소(교통편), 영화제목 및 자연 체험 행사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컵공원 홈페이지(http://worldcuppark.seoul.g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