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훈련용 축구공 발사기계 시연회 개최
선수훈련용 축구공 발사기계 시연회 개최
  • 국토일보
  • 승인 2016.11.1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 SPORTS Korea 주관, 17일 10시 효창운동장

축구선수의 훈련 효율성을 높여 경기력 향상을 도울 훈련용 축구공 발사기계가 등장했다. 

손박사싸커아카데미와 G&B SPORTS Korea가 선수훈련용 축구공 발사기계(SideKick Techne Pro) 시연회를 개최한다. 시연회는 오는 17일 서울 용산구 효창운동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실시된다. 

손박사싸커아카데미는 선수훈련용 축구공 발사기계(SideKick Techne Pro) 시연을 통해 축구선수 및 축구팀의 경기력 향상과 한국 축구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했다. 무엇보다 헤딩슛, 발리슛, 오버헤드슛을 반복적으로 연마해 실전에서 슛 정확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다. 또 골키퍼 훈련, 수비수 훈련으로 경기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G&B SPORTS Korea는 손박사싸커아카데미와의 공동 마케팅을 시작하기에 앞서, 미국 시애틀 스포츠 사이언스 회사와 시연회를 갖고 동계훈련 등을 앞둔 학교 축구부 관계자들을 참관할 수 있도록 초청할 계획이다. 

협찬사 손박사싸커아카데미는 축구심리, 축구행동과학, 축구확률론을 결합해 만든 갤로핑싸커 이론과 코리아 드리블 훈련법을 개발한 축구 교육 전문기관으로서 경기력 행상 분야를 집중적으로 연구, 개발 및 보급하는 곳이다.

아울러 이번에 등장한 선수훈련용 축구공 발사기계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사에 근무하던 직원이 개발해 미국 내 특허를 획득하고 유럽 및 동남아 등지에 이미 특허를 출원한 제품으로, 현재 스페인에서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한편 시연회를 주관하는 G&B SPORTS Korea는 시애틀 스포츠 사어언스 회사가 2014년 하반기 개발한 축구공발사기를 2016년 10월부터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주관: G&B SPORTS Korea
협찬: 손박사싸커아카데미
일시: 2016년 11월 17일(목) 오전 10시
장소: 효창운동장(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17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