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도시 ‘미사 e편한세상 시티’ 전 타입 마감임박
미사강변도시 ‘미사 e편한세상 시티’ 전 타입 마감임박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6.09.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여가 누려… 지역 개발호재 만발

미사강변도시 미사 e편한세상 시티 견본주택 전경.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개발호재를 갖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9-1, 9-2블록에서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이 동시에 분양한다.

미사강변도시 아파트 ‘e편한세상 미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지하철 9호선(예정)과 지하철 5호선 미사역(착공)으로 더블역세권 교통환경으로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강변북로·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가 인접해 있어 강남과 서울은 물론 지방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출퇴근 및 통학에 편리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8층 2개동 규모로, 지하 6층은 주차장, 지상 1~3층은 74개의 근린생활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지상 4~28층은 총 554가구 규모로 원룸형·투룸형의 럭셔리한 오피스텔로 이루어진다.

또한 전 세대 층고 3m로 개방감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설계로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타입별로 선별적인 단위세대 LED 등기구와 지하주차장 LED 조명제어, 대기전력 자동차단 콘센트와 냉장고, 세탁기, 2구 전기쿡탑, 전자렌지 등 가전제품이 옵션으로 포함돼 입주민 편의를 제공한다.

전 세대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단지를 나서면 가야공원캠핑장·조정카누경기장·검단산·예봉산 등이 가까워 쾌적한 자연에서의 생활이 가능하다.

근린생활시설 상가는 다양한 업종의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쇼핑과 생활편익을 이용할 수 있다. 망월천(중앙수변공원으로 수영장과 도서관건립예정)이 가까워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다.

미사강변도시 주변 대규모 업무지구의 배후수요 또한 주목할 만하다. 복합쇼핑몰 강동 엔지니어링 지구·고덕 상업업무 복합단지·스타필드 퍼스트 하남(하남유니온 스퀘어) 오픈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주변에서 이케아(예정)·코스트코(예정)·대형마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하남지식산업센터와도 인접해 유동인구는 물론 배후수요가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의 입주는 2019년 6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