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美 LACP 비즈니스부문 대상 수상
현대건설, 美 LACP 비즈니스부문 대상 수상
  • 김광년
  • 승인 2009.07.1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기업 입지 확고히 다져

현대건설(사장 김중겸)이 최근 세계 최고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에서 주관한 ‘2008 전세계 기업 연차보고서(Annual Report)’ 평가에서 ‘비즈니스 서비스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현대건설은 LACP가 발표한 Vision Awards 부문의 'Top 100'에도 전세계 기업 중 당당히 6위에 올랐다.

현대건설은 정보전달 명확성, 정보접근 용이성, 내용전개, 창조성과 CEO 메시지, 표지 디자인 부문 등에서 우수한 점수를 얻어 전세계 건설업체들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올해 LACP Awards에는 역대 최다수준인 전세계 20개국에서 3,5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세계적인 작가․디자이너, 기업체 IR 및 재무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정보접근 용이성, 정보전달 명확성, 가독성, 내용 전개 및 구성, 창조성, 표지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이와 관련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한민국 건설역사를 이끌어 온 역사성과 미래를 선도해 나갈 현대건설의 비전을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표현한 것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 같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건설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