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즈웰, 피트니스 스타 건강美 유지비법 '화제'
아리즈웰, 피트니스 스타 건강美 유지비법 '화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6.08.3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트캠프 전 아리즈웰(ARIZWELL)로 워밍업 효과 '톡톡'

   
▲ 부트캠프도 식후경! 아리즈웰로 에너지 업. 국내 최정상급 피트니스 스타들이 운동 전 체내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이 함유된 아리즈웰(ARIZWELL)을 마신다는 운동법을 전격 공개했다.<사진 왼쪽부터 피트니스 스타인 주이형, 전송이, 김효정 선수>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국내 최정상급 피트니스 스타들이 건강미 유지비법을 전격 공개해 화제다. 이날 공개된 비법은 바로 기능성 건강음료로 알려진 아리즈웰(ARIZWELL)을 섭취하는 것.

국내 피트니스 스타들이 30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리복 센티넬 IFC박스에서 부트캠프로 건강미를 유지하는 노하우를 30일 전격 공개했다. 바로 운동 전 아리즈웰(ARIZWELL)을 마시는 것.

이날 부트캠프에 참여한 피트니스 스타들은 바로 스포츠 모델과 피트니스 선수로 활동 중인 주이형, 전송이, 김효정 선수다.  

주이형 선수는 2014 머슬마니아 아시아 스포츠 모델 1위를, 전송이 선수는 2014 머슬마니아 스포츠 모델 쇼트3위를, 김효정 선수는 2016 나바코리아 비키니 그랑프리를 각각 차지한 국내 최정상급 피트니스 스타다.

부트캠프 매력에 푹 빠진 피트니스 스타들이 특별히 소개한 운동법은 운동 전 체내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이 함유된 아리즈웰(ARIZWELL)을 마시고 커뮤니티 운동인 부트캠프(Bootcamp)를 하는 것이다.

한편 아리즈웰은 이미 국내 운동선수들이 운동 전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운동습관으로 자리잡아 새로운 피트니스 트렌드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체력 관리와 피로회복을 위한 웨이크 업(Wake-up) 드링크로 유명세를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