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최고입지, 화성 파크드림
김포한강신도시 최고입지, 화성 파크드림
  • 이경운 기자
  • 승인 2009.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특권 맨 앞자리, 명품디자인과 그린테라피 아파트

 

 

전용면적 84.9㎡ 실속평면 설계, 3.5Bay, 4Bay 선보여

 

 

김포한강신도시에서 가장 입지가 뛰어나고 수요선호도가 높은 단지가 분양을 시작한다.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김포한강신도시 Ac-16 블록(지하2층 지상 28층, 8개동) 648세대를 7월 공급한다.

 

전용면적 84.9㎡로 구성된 화성파크드림은 A,B,C 3개 타입의 주택형으로 수요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3.5Bay, 4Bay 평면을 선보인다.

 

이 블록은 한강신도시 공동분양 아파트 중 유일한 전용 84.9㎡ 실속평면으로 택지분양 당시부터 인기단지로 주목받았다.

 

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로 양도소득세 5년간 면제와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완화, 등기 후 전매 등 다양한 세제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김포한강신도시는 토지공사가 별도로 마련한 ‘생태환경 특화방안’에 따라 수로도시(Canal-city)를 주요 콘셉트로 한 친환경 생태신도시다.

 

신도시에 조성되는 총연장 16㎞의 수로와 실개천은 도시 열섬현상을 해소하는 수(水)순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수로를 따라 공원과 문화시설, 쇼핑가가 마련돼 입주민의 여가활동과 관광자원으로도 이용될 예정이다.

 

신도시 중심부의 남북을 관통하는 폭 20~30m, 길이 3.1㎞의 수로에는 요트와 소형 유람선이 떠다닐 수 있으며 인근 한강변에는 60만㎡의 조류생태공원도 조성된다.

 

이와 함께 서울시-인천시-고양시와도 인접해 있어 광역적인 생활인프라와 교통네트워크는 물론 수도권 최대규모 신도시로서의 발전가능성까지도 모두 갖추고 있다. 인근에 4만 5,000㎡의 생태마을이 들어선다.

 

화성파크드림은 한강신도시 교통의 관문에 위치해 있어 한강특권을 누릴 수 있다.

 

고촌~운양 IC간 김포고속화도로(2010년말 예정) 감암 IC와 일산대교가 5분 거리에 있고 서울도심이 불과 26k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로의 출퇴근길이 한 발 빨라지게 된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외곽순환도로와도 인접해 있어 한강신도시에서도 단연 한 수 위의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전세대가 남향위주의 단지로 배치되어 있고 1층 필로티, 데크식 설계, 주차장 전면 지하화로 지상에 차가 없고 다양한 포켓형 테마공원이 조성돼 인근 자연환경과 더불어 친환경 공원아파트로 건립된다.

 

또한 주택성능등급 1등급 인증과 친환경건축물 예비인증,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 예비인증, 건물 에너지효율등급 예비인증 등으로 미래형 신주거문화를 만날 수 있다. 분양문의 : (031) 981 - 5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