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편리한 주거환경! 아산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분양
역세권․편리한 주거환경! 아산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분양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6.07.2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 전용 59㎡.74㎡.84㎡․136㎡ 총 557가구 공급

배방역 역세권․초중고교 교육환경 우수․생활인프라 확보 ‘자랑’
4Bay․아산시 최초 인테이러 스타일 선택제 등 설계 차별화 ‘관심’

▲ 배방역 역세권에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춘 아산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전용 59㎡.74㎡.84㎡ 등 실수요자 선호의 중소형 위주로 공급,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은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투시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최근 계속되는 전셋값 상승의 영향으로 수도권에 분양하는 신규아파트에 소비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서울 접근성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편리한 교통망과 다양한 주거환경을 갖춘 단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특히 지하철 역세권 아파트의 경우 교통여건이 편리하고 직주근접성이 높아 환금성이 높다. 게다가 역세권 중소형 아파트는 가격 하락에 대한 부담이 적고, 찾는 수요자들이 많아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효성이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배방 공수지구에 공급하는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도 역세권 이점과 편리한 주거환경으로 관심으로 받고 있다.

단지는 지상 20층 6개동 규모로 ▲전용 59㎡ 235세대 ▲전용 74㎡ 117세대 ▲전용 84㎡ 200세대 ▲전용 136㎡ 5세대 총 557세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과 가장 가까이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쉽고, 인접도로를 통해 인근 탕정 디스플레이 단지까지 10분 내 진입할 수 있어 직주근접 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배방주민센터, 은행 및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배방초․모산초․배방중․모산중(예정)․배방고 등이 인접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이 외에도 단지 바로 앞에는 배방공수지구 근린공원이 있어 조경․휴양 및 운동 등의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이 풍부하고 채광성도 우수하다. 또한 4Bay 중소형 평면설계(일부세대)를 적용해 공간활용을 극대화 시켰다”면서 “저층에는 필로티 설계로 단지 내 바람길을 조성해 개방감을 확보했고 저층부의 사생활 보호에 신경 썼다”고 말했다.

특히, 단지는 아산시에서 처음으로 주방 수납장과 벽지 타입 등을 고를 수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도입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돋보이는 어반스타일로 구성돼 가족구성원들의 취향에 맞출 수 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580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