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라이프 ‘장락 엘크루힐즈’ 오는 6일 당첨자 발표
원스톱 라이프 ‘장락 엘크루힐즈’ 오는 6일 당첨자 발표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6.07.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토지신탁, 충북 제천서 전용 76㎡~84㎡ 중소형 위주 총 310가구 공급

제천시 대표적 주거타운 위치… 생활편의시설․교육․교통인프라 ‘굿’ 황금입지 자랑
이달말까지 아파트 계약자 대상 자동차 ‘티볼리 에어’ 1대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 제천시 대표적인 주거타운으로 생활편의시설.교육.교통인프라가 잘 갖춰져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장락 엘크루힐즈’가 오는 6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11일부터 13일까지 3일동안 계약이 진행된다.<사진은 ‘장락 엘크루힐즈’ 주경 투시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단지 주변에서 모든 것을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 아파트의 인기가 뜨겁다.

‘원스톱 라이프’ 단지는 주변으로 교육∙교통∙상업 시설 등이 다양하게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단지를 뜻한다. 따로 시간을 투자하기 힘든 바쁜 현대인에 맞춰 멀리 이동할 필요 없이 단지 주변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 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는 추세다.

부동산 전문가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아파트는 입주민들이 실제 거주할수록 편의성을 더 크게 느끼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주거만족도가 높다”며 “이러한 아파트는 대기수요도 풍부해 가격 상승률이 높고 환금성도 뛰어나다”고 전했다.

대한토지신탁이 지난 24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장락 엘크루힐즈’가 수요자들의 열띤 호응 속 분양중이다. 단지가 위치한 장락동은 제천시의 대표적인 주거타운으로 생활편의시설․교육․교통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황금입지로 손꼽힌다.

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동 674-1번지에 위치한 ‘장락 엘크루힐즈’는 지하 2층~지상 15층 5개동, 총 31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별 ▲76㎡A 250가구 ▲76㎡B 22가구 ▲84㎡A 26가구 ▲84㎡B(펜트하우스) 12가구로 구성되며, 오는 2018년 7월 입주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내토중학교가 위치해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제천고등학교, 제천시립도서관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한 장점이 있다. 또한 남천초등학교, 제천여자중학교, 제천기적의도서관도 인접해 있어 제천의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주변에는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 대형쇼핑․문화시설과 교동주민센터, 검찰청, 성지병원, 보건복지센터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주거환경이 편리하다.

단지 앞으로 애뒤산과 제천어린이교통공원이 펼쳐져 있어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제천종합운동장도 가까워 쾌적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제천고속터미널, 제천역을 이용해 시외로 이동도 편리하다.

분양일정은 지난달 29일과 30일 1~2순위 청약 접수를 마쳤고, 오는 6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11일부터 13일까지 3일동안 계약이 진행된다.

또한 7월 31일까지 아파트 계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쌍용 자동차 ‘티볼리 에어’ 1대를 지급한다. 계약금(1차)은 1,0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전매 무제한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장락 엘크루힐즈’의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제천시 청전동 371-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