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화성파크드림 프라브’ 특별 분양
용인 ‘화성파크드림 프라브’ 특별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09.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이 용인보라택지지구에 화성파크드림 프라브를 분양중이다.

 

지상4층 규모에 109㎡형, 총 261세대로 구성돼 있는 화성파크드림 프라브는 용인 보라지구에 위치해 있어 북으로는 광교신도시 남으로는 동탄신도시의 인프라를 공유 할 수 있다.

 

보라지구는 동동탄 광역교통계획이 수립되면(발표예정) 최대 수혜지역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프라브는 기존의 연립주택 및 타운하우스와는 다른 특별한 차별성으로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또한 주차장의 전면 지하화로 단지 내 녹지율이 43%에 달한다.

 

분양조건도 파격적이다. 프리미엄보장제를 적용하여 분양금액의 10%를 확정 보장한다.

 

이는 분양가 이상 가격이 상승하지 않을 경우 분양가의 10%를 잔금에서 할인한다. 아울러 발코니확장공사 무상제공 및 중도금전액무이자를 적용한다. 이러한 할인 효과로 인하여 향후 투자가치는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1천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세대에게는 안방 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부동산 규제 완화로 인한 수혜 또한 입고 있다.

 

양도소득세 5년간 전액면제, 취등록세 50%감면 등의 세금혜택에 의한 및 소유권이전 후 매매 가능하다. 이러한 분양조건 및 세제혜택 등으로 수요자들은 약 6천여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내집마련 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있어 매력적인 상품이다.

 

모델하우스는 분당 정자동 주택전시관 내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분의 031) 714-3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