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 앞 용인 역삼지구 ‘서희스타힐스 센트럴시티’ 공급
용인시청 앞 용인 역삼지구 ‘서희스타힐스 센트럴시티’ 공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6.05.3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수요 선호도 높은 중소형 구성… 지역 최초 초고층 랜드마크 등극

서희건설(시공 예정사)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역삼 도시개발사업지구(R1-3블록)에 '서희스타힐스 센트럴시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단지가 들어설 용인 역삼지구는 용인시청과 연계한 용인행정 복합도시 개발로 향후 미래가치가 높고, 용인 지역의 신흥 명품 주거지로 손꼽히며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는 곳이다. 역삼지구 내에는 5,000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으로 '서희스타힐스 센트럴시티'는 이 지구 내 첫 공급이다.

용인시청 앞 용인 역삼지구 '서희스타힐스 센트럴시티' 조감도.

'서희스타힐스 센트럴시티'는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지역 내 최초 43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전용 65㎡가 446가구, 75㎡ 184가구, 84㎡가 409가구 및 오피스텔 전용 84㎡ 107실로 총 1,146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옆으로 초·중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역삼구역에 인접한 서룡초, 역북초, 삼사초, 용신중, 용인고 등으로 통학 할 수 있다. 용인시청 바로 앞으로 문화복지타운, 시청, 경찰서, 소방서, 시립도서관 등이 있어 이용이 쉬우며 이마트(용인점)가 인접해 있다. 또한, 지구 내 롯데마트(예정), 코업호텔(예정), 공원(예정) 등 생활 인프라도 확충 될 예정이다.

교통도 편리해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와 근접, 신갈IC와 용인IC 등의 이용이 쉬우며 대중교통도 편리하다. 용인 경전철(기흥-에버랜드)역사와 근접해 있고 시청역을 걸어서 5분이면 이용 할 수 있다.

2017년 개통 예정인 용인 신갈-삼가~대촌 우회도로 이용 시 수원TG까지 8분이면 갈 수 있어 교통 여건이 훨씬 좋아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2경부고속도로(2021개통예정), 제2외곽순환도로(2021개통예정) 및 GTX광역급행철도 개발(2021년 개통예정) 등 광역 교통 계획도 있다.

단지는 일반 지역주택조합과는 다르게 환지방식에 의한 사업시행으로 토지에 대한 안정성이 높다. 일반 지역주택조합은 토지매입 문제가 해결 안 되면 사업 기간이 늘어나거나 비용이 증가 할 수 있는 불안요소가 있지만, 이 사업장은 토지가 100% 매입 돼 토지에 대한 걱정이 전혀 없다. 또한 계약금은 한국자산신탁에서 관리를 받아 안심 할 수 있다.

'서희스타힐스 센트럴시티'는 700만원대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하며 현재 사전 청약 중이다.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므로 좋은 층과 향을 선점하려면 상담을 받아보는 게 좋다.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195-1, 2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