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주)리드인 양성열 회장 “입주자 만족 명품 타운하우스 공급에 최선”
[인터뷰] (주)리드인 양성열 회장 “입주자 만족 명품 타운하우스 공급에 최선”
  • 나철균 논설주간
  • 승인 2016.05.2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 고기동 파인뷰··· 입지·환경·가격 3박자 갖춰

   
 

판교 고기동 파인뷰··· 입지·환경·가격 3박자 갖춰
수요자 취향 부합 ‘맞춤형 타운하우스’ 건설 만전

[국토일보 나철균 논설주간] “천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학군, 그리고 미래투자가치도 좋은 명실상부한 명품 타운하우스건설이 꿈이자 보람입니다. 입주자가 100% 만족하는 명품을 짓는다는 장인정신으로 그간의 노하우와 열정을 쏟아부을 계획입니다.”

판교 마지막 개발 수혜지 대장동 주변인 고기동에서 명품 파인뷰 타운하우스를 분양중인 (주)리드인 양성열 회장은 야심찬 포부를 이렇게 밝혔다.

현재 전 필지 건축허가가 완료됐고 토목공사도 끝나 계약즉시 착공이 가능한 상태이며 평당300만원대로 분양한다는 양성열 회장은 전 세대 남향으로 건폐율 20%, 용적율 80%에 필지는 100평에서 200평으로 택지를 분양하는 방법과 타운하우스 샘플을 두 가지 타입으로 지어놓고 수요자 취향에 맞는 맞춤형 타운하우스를 건설해주는 두 가지 방법을 동시에 병행하고 있다.

이곳의 특장점 으로는 신분당선의 동천역과 미금역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과 서울 강남까지 15분 거리이며 바라산과 광교산을 접하고 동막천이 흐르는 천혜의 자연환경 그리고 고기초등학교, 소명중, 고등학교, 국제학교 등 교육환경도 매우 뛰어나다는 게 양회장의 설명이다.

양회장이 주택건설업을 시작한지 올해로 6년째로 그간 마산, 창원, 진해등지에서 1,000여세대의 아파트를 건설해 분양했기에 이제는 나름대로 편안하고 수요자 취향에 맞는 주택건설에 자신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있다는 것.

이런 경험을 발판으로 이제는 수도권에서 최고의 전원주택인 명품타운 하우스건설이라는 원대한 꿈을 실천하기 위해 전 임직원과 함께 자신과 회사의 이름을 걸고 명품 중에 가장 훌륭한 걸 작품을 건설하겠다고 강조했다.

분양가격도 인근 시세보다 저렴해 미래투자가치로도 안성맞춤이라는 양 회장은 1,400평부지에는 입주세대에 저렴하게 텃밭도 제공, 자연 속에서 힐링도 하고 건강하게 여가생활도 즐기며 입주자들이 100% 만족하는 훌륭한 명품타운하우스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나철균 논설주간 nck339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