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올 상반기 막바지 인재채용 박차
건설업계, 올 상반기 막바지 인재채용 박차
  • 조상은 기자
  • 승인 2009.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건설, 금강주택 등 채용 진행

본격적인 건설채용 비수기를 앞두고 건설업계들이 올해 상반기 막바지 인재채용에 나서고 있다.

 

건설취업 콘잡(대표 양승용)은 이수건설, 금강주택 등에서 상반기 막바지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수건설은 해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토목, 건축, 기계, 중기(기능직), 영업이며, 해당경력 3년 이상 유 경험자로 아프리카 또는 중동현장 근무 경험자와 아랍어,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내달 1일까지 이수건설 홈페이지(http://const.isu.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태국 현지법인 타이우리(SK건설 자회사)에서 석유화학 플랜트 기계설계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플랜트 기계설계 경력 5년 이상인자로 영어 가능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해외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콘잡 온라인 및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금강주택은 올해 임원 및 사원(경력/신입)을 모집한다.

 

토목, 건축, 전기, 설비, 주택사업, 레저사업, 회계, 총무, 자산관리, 법무(변호사) 분야를 모집하고 있으며, 대졸 이상,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로 경력사원의 경우 해당업무 유 경험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을 통해서 할 수 있다.

 

SK건설이 상생 Internship 2기를 모집한다.

 

토목, 건축, 기계, 전기, 환경 등 관련분야 전공자로 2개월간 Full Time 인턴 근무가 가능한 정규대학(원) 기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09년 7월, 2010년 2월), 3학년 재학생만 지원이 가능하다.

 

인턴근무기간은 오는 7월6일부터8월28일이다. 이달 30일까지 SK그룹 채용 홈페이지(www.joinsk.co.kr)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

 

금성백조주택에서 기술본부 토목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이상 건축관련학과 졸업자로 기술사 혹은 기사 취득 후 5~10년 이상 경력자만 가능하며, 영어 능통자(회화실력 상위자 및 토익점수 700점 이상)는 우대한다.

 

오는 24일까지 금성백조주택 홈페이지(www.ksbj.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솔이엠이가 토건 시공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냉동냉장창고 5,000평 이상 시공참여 경력자(건축, 설비)만 지원이 가능하며, 해당경력이 10년 이상이어야 한다. 오는 25일까지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동인엔지니어링이 토목(공사, 공무)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사원~과장급을 채용하고 있으며, 도로, 지하철 유 경험자로 경력 2년~10년 이하인 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측량기능사, 토목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진덕산업은 건축(공무, 설비)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이상, 해당경력 4년 이상인 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조달청공사 경험자와 전공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오는 26일까지 회사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