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ㆍ현대로템, 경력사원 채용
한화건설ㆍ현대로템, 경력사원 채용
  • 조상은 기자
  • 승인 2009.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건설, 인천도개공, 주공도 공채 진행

건설경기 침체에도 대형건설사들이 인재채용에 계속 나서고 있다.

 

15일 건설취업 콘잡(대표 양승용)에 따르면 한화건설, 코오롱건설, 인천도시개발공사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한화건설은 안전과 플랜트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안전분야는 해당경력 3년 이상 유 경험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플랜트 분야는 발전 설계, 소방 설계, HVAC 설계, 장치 설계, 기계 설계, QA/QC 분야를 채용 하고있으며, 해당경력 5년 이상 유 경험자로 해외 P/J공사 유 경험자를 우대한다.

 

또 영어 능통자 및 불어 가능자도 우대사항에 속하고, 한화건설 홈페이지(http://www.hwenc.co.kr)를 통해 상시로 지원서를 접수 받고 있다.

 

코오롱건설은 올해 하계인턴사원을 공채 한다.

건축플랜트, 토목, 환경 부문을 채용하며, 4년제 정규대학 기 졸업자 및 2009년 8월, 2010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한 수준 역량 보유자로 해당분야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코오롱그룹 채용홈페이지(http://dream.kolon.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로템은 환경 플랜트 해외 수처리공사 현장 경력사원을 모집 한다

 

모집 분야는 토목견적과 환경 프로세스로 대졸 이상, 관련분야 10년 이상 실무 경험자(토목은 해외 토목공사 견적 5년 이상 종사자, 환경은 해외공사 유 경험자)면 지원이 가능하며, 해당 분야 자격 소지자는 우대 한다.

회사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오는 1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도 올해 경력직원을 공채 한다.

기술직(건축, 토목(도시계획), 전기, 기계, 정보통신)과 사무직(사업계획, 재정운영, 원가관리, 회계결산, 부동산개발)을 채용하고 있으며, 건설 법인 등에서 해당 분야 2~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기술직 응시자의 경우 해당 분야 기사이상 자격증 소지해야 한다.

접수는 채용시스템(http://indc.incruit.com) 에서 오는 22일까지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대구도시공사도 올해 직원을 공채 한다.

기술직(도시계획)과 업무직 직원을 채용하며, 학력 및 거주지, 연령제한은 없다.

 

공사에서 정한 공인어학성적(토익, 텝스, 토플)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 공사 인사규정 또는 기타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하는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공사 홈페이지(http://www.duco.or.kr)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한주택공사 배방에너지사업단에서 기간제근로자(1년 계약)를 채용 한다.

경력사원(운영, 환경, 계전, 기계(시설관리), 기계(지역난방), 전기)과 초급사원(사무, 운영, 환경, 계전, 기계, 전기, 배.변전)을 채용하며, 경력사원을 과장급으로 지원 분야 업무 유 경험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오는 27일 까지 주공 배방에너지사업단(충남 아산시 소재)로 등기우편 접수를 하면 된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