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건설사 채용 잇따라
중견 건설사 채용 잇따라
  • 이경운 기자
  • 승인 2009.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건설, 신동아건설 등 토목경력직 모집

대형 건설사의 상반기 공채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건설업계에서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중견 건설사에서 잇따라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신동아건설, 구산토건/건설, 한국종합기술, 성지건설, LIG엔설팅, 유진기업 등이 공채와 수시·상시채용 형태로 인재를 모집 중이다. 대형 건설사 중에서는 동부건설과 동부엔지니어링이 그룹 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동부건설은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상경, 법정, 어문, 인문사회 계열 등이며 14일까지 동부로닷컴(www.dongburo.com)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동부엔지니어링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도시계획, 조경, 컴퓨터, 상경, 법정 등이며 14일까지 동부로닷컴(www.dongburo.com)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신동아건설이 토목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구산토건/건설이 토목 기술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2일까지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한진중공업그룹 계열사인 한국종합기술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단지설계, 기계 및 환경설계, 배관설계, 해외사업(불어)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나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성지건설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전기, 설비, 조경, 사무직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 및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4일까지 홈페이지 - 채용정보 메뉴에서 파일첨부 방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 대한전선그룹의 티이씨건설이 안전담당 직원을 모집한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구비서류는 15일까지 우편, 방문 제출하면 된다.

 

◆ LIG엔설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대체에너지팀, 에너지사업팀, 신재생에너지팀, 컨설팅사업본부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유진기업이 토목 견적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채용시까지 이메일,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고덕종합건설이 기술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직, 토목직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신성건설이 토목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본사견적, 현장시공, 현장공무, 현장품질, 현장안전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 동원그룹 계열사인 동원시스템즈/건설부문이 토목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서브원, 남해철강, 태림종합건설, 벽산엔지니어링, 경원엔지니어링, 신한, 에스제이토건, 솜피, 황보건설, 구산건설, 동남이엔씨 등이 경력사원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업정보 및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