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한섬산업개발
[2015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한섬산업개발
  • 국토일보
  • 승인 2015.12.18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국내 대표 친환경 명품 아파트건설 기업 자리매김

정직·신뢰 최우선 ‘건강·친환경’ 컨셉… 고객감동 주력

친환경 명품 아파트 건설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성장한 ㈜한섬산업개발이 ‘2015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부동산개발 부문에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는 영예를 누렸다.

㈜한섬산업개발은 환경친화적 건설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프로젝트 수립부터 완공까지 전문화된 시스템을 갖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건축 신기술 개발 등으로 친환경 명품아파트 건설에 모든 역량을 결집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지난 ‘2014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섬산업개발은 금융서비스업으로 투자 자문 및 자산 관리를 중점사업으로 수행하는 국내 디벨로퍼(developer) 기업 중 입지전적 실적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해외 디벨로퍼와의 업무제휴를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성공을 주는 부동산 전문개발기업으로 성장했다.

성장 동력은 바로 기업 신념인 ‘정직과 신뢰’다. 이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발전에도 기여하는 모범기업으로 우뚝 섰다.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도 주목해야 할 대목이다.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유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섬산업개발은 전국에서 아파트 분양사업을 시행했다. 동해 센트레빌, 동해 대우푸르지오, 동해 금호 어울림, 천안 금호 어울림, 서울 홍은동 동일 디베뉴스타 등 약 2,000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것이 그것이다. 또 철저한 검증을 통해 아파트 시공사를 선정한다. 주요 사업파트너로는 대우건설, 금호건설, 동부건설, 신원종합개발 등이 있다.

정인석 ㈜한섬산업개발 회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친환경 명품 아파트를 건설하는 것이 꿈이다. 건설인인 동시에 경영인이기에 수익 창출과 수요자들이 100% 만족하는 아파트를 짓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말한다. 살고 싶은 집, 행복한 집을 짓겠다는 일념 하에 입주민들의 건강까지 염두에 둔 주거단지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서울 홍은동에 자리잡은 315세대 규모의 동일 디베뉴스타는 친환경 명품 아파트를 표방한다. 특히 이 단지는 건강에 특효가 있는 것으로 정평난 비금속 광물견운모 등을 마감재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건강도 생각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아파트를 선보이게 된다.

한편 ㈜한섬산업개발은 투명하고 정당한 기업경쟁, 도덕적 이윤 추구, 아름다운 미래 건설 등을 통한 정도 경영을 추구하며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