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포토뉴스
배곧신도시 ‘퀸즈파크배곧’ 일부타입 계약마감… 투자열기 후끈중도금 60% 무이자대출 혜택… 투자부담 대폭 낮춰 ‘인기’
이경운 기자  |  Lkw@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11.26  16:04: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퀸즈파크배곧 광역조감도.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퀸즈파크배곧’의 견본주택에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

(주)문영종합개발에 따르면 “재테크를 잘하는 스타로 유명한 김남주가 이 사업지의 홍보모델을 맡으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고, 견본주택이 개관하자 방문객들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특히 견본주택 내 마련된 유니트를 관람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대부분이 계약 체결로 이어지고 있고, 7개 타입 중 이미 마감됐거나 마감을 눈앞에 둔 타입들이 생기며 예상보다 빠른 시일 내에 완판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실제 견본주택을 둘러본 한 방문객은 “배곧신도시에서도 다른 오피스텔보다 입지가 우수하고 그만큼 수익도 안정적일 수 있다는 평가가 지인들 사이에서 지배적”이라며, “또한 입지뿐만이 아니라 실제 눈으로 유니트를 확인해보니 세대 내부도 임차인들이 거주했을 때에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구성해 상품에 있어서도 만족도가 높다”고 답했다.

특히 ‘퀸즈파크배곧’은 중도금 60%에 대한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해 가격 부담을 대폭 낮췄으며 현재 계약금 10%를 납부하면 바로 계약 체결이 가능하다. 실 투자금액이 높지 않아 여러 채를 한꺼번에 계약하는 투자자들도 적지 않다고 분양관계자는 설명했다.

‘퀸즈파크배곧’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전용 22~38㎡, 총 664실로 구성된다. 전체 세대 중 약 77%를 소비자 선호도 높은 소형 면적으로 설계했으며, 단층형과 복층형으로 여러 평면을 구성해 다양한 선호를 지닌 수요자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주차대수의 경우 법정 대수를 훌쩍 넘는 674대로 설계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극대화 할 전망이다.

더불어 ‘퀸즈파크배곧’은 중정(中庭)형 설계를 적용해 기존 오피스텔의 중복도 방식에 비해 쾌적한 주거여건을 갖출 전망이다. 중정 설계의 경우 채광 및 개방감이 높고 환기와 통풍이 유리하며 화재 등 위급 상황 시 피난 및 배연에 유리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단지 내 중앙광장과 산책로가 마련됐고 사업지 옆으로 광장형 공원과 하천이 조성돼 단지 안팎으로 풍부한 ‘그린 주거 인프라’도 확보했다.

배곧신도시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투자자라면 반드시 주목할 만하다. 단지 인근에 서울대 국제캠퍼스, 서울대 치의학병원, 컨벤션센터(2018년 예정)가 들어설 예정으로 이들이 모두 완공되면 대학생 및 병원 종사자 수요 등을 확보할 전망이다.

또 배곧신도시 내 연구R&D와 관공서가 가깝고 일대에 남동인더스파크, 시회국가산단, 반월국가산단, 시화 멀티 테크노벨리(MTV)가 있어 약 35만여 명의 탄탄한 근로자 수요도 확보했다.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복합쇼핑몰, 롯데마트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들어서게 돼 우수한 생활여건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우수한 교통환경도 강점이다.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며, 평택~시흥 고속도로를 통한 인근 지역으로 진출입이 역시 쉽다. 국도 39호선, 42호선 우회도로 등도 개설 및 확충될 예정으로 시흥시 일대 광역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더불어 KTX광명역과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과 수인선 달월역이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오이도역과 사업지구 일대를 연계한 버스전용차로도 신설, 쾌속 교통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배곧신도시와 인천 송도신도시를 잇는 교량 건설사업인 길이 1.89km, 왕복 4차선의배곧대교(계획)가 건설 예정으로 송도신도시와의 접근성이 대폭 높아지는 것은 물론 일대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퀸즈파크배곧’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에 위치한다. 견본주택 사전 방문 예약을 하면 더 빠른 분양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벽걸이 TV, 비데, 전자레인지, 밥솥, 접이식침대, 미니세탁기, 신발살균기 등 생활 가전용품도 제공된다.

문의 1899-6055

이경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보쉬 전동공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서 브랜드데이 개최
2
‘운정신도시 아이파크’, 알찬 특화설계로 방문객 ‘호평’ 쏟아져
3
삼성물산-현대ENG-삼우씨엠, 건설사 취업인기 부문별 1위
4
‘지역번호 02’ 프리미엄의 힘… 집값 상승률 견인한다
5
GTX·SRT 개발호재 품은 '오산 세교 건영아모리움 센트럴포레' 관심
6
‘최고의 기술력’ 대우건설, 해외로 팔리면 국부 유출 불가피
7
하남 포웰시티, 미세먼지 걱정 없는 아파트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