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명촌 효성해링턴플레이스, 8일 본격 분양 개시
울산 명촌 효성해링턴플레이스, 8일 본격 분양 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5.10.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 투시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오는 8일, 울산 명촌지구에 15년 만에 빅브랜드 아파트 분양이 시작돼 울산 분양시장이 요동칠 것으로 전망된다.

번영로와 오토밸리로에서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성공 분양을 이루었던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오는 8일 목요일에 대대적인 이벤트와 함께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미 분양 전부터 실속 중형 프리미엄 아파트로 입소문이 뜨거웠던 단지라 오픈 당일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분양관계자는 예상하고 있다.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는 84㎡A 488세대, 84㎡B 107세대 등 총 595세대 중형 프리미엄 아파트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

해링턴플레이스가 들어서는 울산 명촌은 울산북구, 중구, 남구의 가치를 한 자리에서 가깝게 누리는 특급 입지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남구에서 쇼핑하고 중구에서 문화생활을 누리고 출근과 생활은 북구에서 누리는 트리플 라이프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가 들어서는 곳은 인근의 대규모 아파트단지와 함께 북구지역을 대표하는 新 주거타운으로 조성되는 곳이다. 평형대는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 85㎡의 중형 아파트에 전세대 알파룸 도입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해링턴플레이스는 울산 분양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데 최신 트랜드의 혁신평면과 고급 인테리어로 울산 주거문화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돋보이는 건 최근 집값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부각되고 있는 자연환경과 교육인프라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단지 북, 서측으로 동천강, 남쪽으로는 태화강이 흐르고 있어 365일 건강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무룡산 망 특권은 물론 울산종합운동장, 체육공원 등이 인접해 레저 및 웰빙특권을 누릴 수 있다. 해링턴플레이스는 교육 프리미엄도 높은데 도보 통학 거리에 명촌초교와 진장중학교가 있으며 각종 초, 중, 고교가 인접해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자랑한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교통여건이 좋아 염포로를 통한 동서간 및 명촌로, 산업로를 통한 도심 남북간 이동도 편리하다. 국도7호선, 산업로, 국도 31호선, 오토밸리로(1, 3공구 개통)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울산교통의 요충지라고 할 수 있다.

근처에는 메가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농수산물유통센터가 인접해 쇼핑이 편리하고 문화예술회관, 구청, 보건소 등 북구 행정타운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52-288-0018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