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자금 부담 NO… ‘안양 비산 로제비앙’ 선착순분양 인기상승세
초기자금 부담 NO… ‘안양 비산 로제비앙’ 선착순분양 인기상승세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5.08.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도금 60% 무이자·계약금 분납제·발코니 무상확장 등 혜택

안양 비산 로제비앙 조감도.

아파트 분양시장에 ‘힐링’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단순히 주거공간의 개념이 아닌, 휴식, 여가의 개념으로 주거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인근에 산, 강, 하천, 호수, 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즐길 수 있는 힐링아파트는 입주민들이 도심 속에서 신체적, 심리적 안정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이처럼 쾌적한 생활을 위해 단지 주변으로 녹지비율이 높고, 조망권에도 신경을 쓰는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모델하우스 오픈 후 3일 만에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하며, 분양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안양 비산 로제비앙’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안양 비산 로제비앙은 1차 계약금 1,000만원(1개월 이내 2차 계약금 1,000만원외 나머지) 2회 분납을 통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으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와 발코니 무상확장 혜택도 제공돼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적어 더욱 인기가 높은 상황이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4-12번지 조성되는 ‘안양 비산 로제비앙’은 지하 4층~지상 24층 3개동 규모의 주상복합단지로 아파트는 전용 74㎡,84㎡ 총 219가구이고, 오피스텔은 23-70㎡ 총 30실(예정)로 구성됐다.

단지 내에는 주민건강을 위한 휘트니스 탁구장 등의 건강증진 공간이 마련되어있으며, 동아리모임, 주민강좌를 위한 회의실까지 있어 ‘안양 비산 로제비앙’만의 명품주거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안양 비산로제비앙’은 웰빙 라이프가 가능하도록 주변으로 안양천과 관악산 등산로가 인근으로 위치해있으며, 관악산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안양천변 생활체육시설과 삼성산이 가까워 입주민들이 산책과 운동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친녹지환경적인 최근 트렌드에 발맞췄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안양동초와 임곡중, 비산중 등 도보통학이 가능한 7개의 초·중교가 위치해 있으며 안양대학교와 대림대학교 등이 가깝다. 또 안양시립 비산도서관과 안양시립 호계도서관도 인접해 있어 자녀를둔 학부모들의 인기도 단연 높다.

특히 ‘안양 비산 로제비앙’이 단연 눈길을 끄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주변 생활인프라다. 단지 바로 옆 이마트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킴스클럽, 안양성모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있으며. 안양시청과 동안구청, 비산1동 주민센터 등 관공서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여건 또한 편리하다. 수도권의 중심위치로 주요지역 1시간내 진출입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 경수대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다양한 도로 접근이 수월해 서울은 물론 분당, 과천 등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또 단지 가까이에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이 위치해 지하철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도 우수하며, 판교~월곶 월곶 판교선 복선전철 예정에 있어 사업지 앞 비산역 개통 시 추가적인 개발호재 및 생활 인프라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인근에 작년 3월 착공된 총 4,250가구 규모의 덕천지구 재개발 24평의 경우 프리미엄이 1억이 붙어있는 상황이다, 임곡지구 재개발, 진흥아파트 재건축 등 안양시의 굵직한 도시재생사업지구들이 중심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 약 326만㎡ 부지에는 만안벤처센터와 안양지식산업센터 등 다양한 벤처밸리가 조성돼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개발호재 및 분양혜택 등 여러 가지 조건을 고려해볼 때 안양 비산로제비앙의 투자가치는 더욱 높다. 현재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어 빠른 방문상담이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안양 비산 로제비앙의 입주는 2017년 1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7-8번지에 위치한다.

문의 1577-2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