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흥 동일스위트’ 청약자 감사 이벤트 진행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 청약자 감사 이벤트 진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5.07.31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일 청약자 감사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경차 증정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 전경.

(주)동일이 경기도 고양시 원흥공공택지지구 A7블록에 분양 중인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에서 오는 8월 2일‘청약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의 청약 접수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경차(대상,1명)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의 분양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심에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에 대한 좋은 인상이 계약으로까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실제,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의 1,2순위 청약접수 결과 총 1,193가구 모집에(특별공급제외) 3,544명이 몰리며 평균 2.97대 1을 나타냈고, 최고 경쟁률은 54.96대 1로 기록하며 치열한 청약 경쟁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관계자는 "이 아파트는 지난 24일 모델하우스는 오픈 당일부터 방문객들이 장사진을 이뤘다"며 "이는 서울 접근성이 좋은 지리적인 장점과 고양시 부동산이 살아나면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등 실거주와 투자수요 모두에게 인기를 얻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가 들어서는 원흥지구는 잇따른 교통 여건 개선과 생활 인프라가 빠르게 갖춰지면서 최근엔 집값 상승이 가파르게 나타나고 있다.

2011년 LH가 원흥지구에 공급해 2013년 입주를 시작한 ‘원흥도래울마을 6단지’도 올 들어 시세가 수 천 만원씩 올랐다. 지난 4월 전용 84㎡ 6층이 3억8400(6층)만원에 거래됐다. 2월까지만 해도 3억5500만원(6층)에 팔렸다. 분양가(2억8000만원 대) 대비해서는 약 1억원 가량 상승한 금액이다.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는 원흥지구 내에서도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 흥도초교와 흥도유치원(공립)이 붙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등하교가 가능하며 도래울중∙고교도 도보권으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남향 위주의 배치를 통해 일조량을 극대화했으며, 4Bay 판상형 구조의 평면 설계로 우수한 공간 활용도와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또한, 거실과 거실 옆 방 사이에 가변형 벽체를 세워 거실을 넓게 혹은 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용 84㎡ A타입의 경우 대형 펜트리와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전용 84㎡ B타입은 30평형대에서 보기 드문 4룸 구조로 침실을 하나 더 갖추고 있으며, ‘ㄷ자형' 주방, 워크인 수납장 및 대형 신발장 등 다양한 설계가 적용됐다.

특히, 삼송과 원흥 지역 내 유일하게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에 수영장이 적용돼 단지의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골프연습장, 피트니트센터, 사우나,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활기차고 풍부한 여가생활을 지원한다.
.
단지는 교통 여건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라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된다. 원흥~행신 간 자동차전용도로가 이달 완전 개통됐는데 이 도로를 이용하게 되면 교통체증 해소 및 서울수도권 전역으로 접근성이 개선된다. 고양 백석~신사간(화정~신사구간) 도로 역시 내년 중 개통 예정이다

지하철도 3호선 원흥역과 경의선 강매역을 이용할 수 있다. 더욱이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와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도 공사 중으로 앞으로 지금보다 더욱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이 단지의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수)이고, 정당계약은 10일(월)~ 12일(수)일까지 진행된다.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의 모델하우스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61번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02-381-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