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전기공사업계 마케팅 강화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전기공사업계 마케팅 강화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5.07.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와 MOU 체결

회원사 대상 캐드 프로그램 할인 공급․기업 경영개선 앞장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주)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이사 최종복)가 전기공사업계 캐드 프로그램 공급을 확대, 기업 경영 개선을 물론 사업 효율화 제고를 유도하는데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종복 사장(오른쪽)과 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 조재환 시회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종복 사장은 지난 30일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동부회 조재환 시회장과 MOU 업무 협약을 체결, 회원사 서비스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에따라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동부시회 회원사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캐드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보급하고, 각 기관에서 운영 하고 있는 사업에 적극 협력 나선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종복 대표는 “국내 경기 침체가 가중되고 있는 요즘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화로 획기적인 예산 절감을 창출해 국내 산업 전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전기공사업 경영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조재환 시회장은 “현재 우리 회원사는 캐드가 주업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값비싼 캐드를 구입, 사용 하고 있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비용 절감 뿐만 아니라 쉽고 편리한 캐드를 활용해 시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지원 강화는 물론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단체구입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 건설 프로젝트 효율화는 물론 건설산업 경쟁력 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는 전략이다.

하종숙 기자 hjs2ikld.kr